Q]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배송지가 바뀝니다. 어떻게 수정하나요?
A]라비블몰에 로그인 후, MY라비블에서 도서별로 현재 배송상태를 확인 하시고 단계별로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해외배송중’ : 문의하기창에 문의해주시면 담당자가 변경 해 드립니다.
‘출고대기중’ : 불가능 할 경우가 생길 수 있사오니 전화로 문의해주시고, ‘국내배송중’ 단계에서는 불가능 합니다. 
 
 
Q]웹 싸이트에서 카드결제가 안됩니다. (보안상 문제)
A]신용카드 선택 후 다음 화면에서 뜨는 팝업창을 닫으시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WindowsXP ServicePack2를 설치하신 분은 팝업 차단을 해제(ActiveX컨트롤 설치)하셔야 합니다.
 
 
Q]도서를 찜해주세요.
A]라비블 규정상 개인주문은 선 결제 후 모든 주문처리가 됩니다. 같은 도서를 원하는 다른 분들을 위해 죄송하지만 찜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Q]도서 교환, 환불에 관한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단순변심 및 도서파본 등)
A]이용안내에 자세한 안내가 있습니다.  
 
 
Q]단체구입시 할인은 얼마나 되나요?
A]도서별로 수량에 따라 추가할인이 됩니다. (10권 이상, 30권 이상, 100권 이상으로 추가할인율 적용) 라비블 몰에서 구입하셔도 자동 추가할인 적용 되며 각 도서 상세페이지에 적용된 할인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해외주문 시 평균 배송일보다 빠른 배송이 있나요?
A]원칙적으로 라비블은 FEDEX나 UPS등을 이용한 빠른 배달은 하지 않지만, 고객요청에 의한 빠른 배달 시에는 실제 배달 요금을 청구합니다. 
 
 
Q]결제수단: 달러 및 도서상품권도 사용 가능 한가요?
A] 죄송합니다만, 달러사용은 불가능하며 한화가 결제만 가능합니다.
    또한 2008년 말부터는 도서상품권 사용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Q]제출용(교회 혹은 학교등의 기관) 증빙 자료가 필요합니다. 일괄제출 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됩니까?
A]라비블 몰에서 주문 하시고, 따로 요청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주문하신 화면 아래에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