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ible

LaBible


 

IMPORTANT !

할인기간 : ~ 12월 28일(목) (출판사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재고 유,무에 관계없이 기간 중 주문하시면 아래의 할인가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동일 할인율 적용되며, 해외 주문 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종교 백과사전 분야에서 비교 대상이 없을 정도의 결정판으로 꼽히는 Religion in Geschichte und Gegenwart (RGG) 4판의 영역본으로서, 완역과 함께 업데이트된 사전. 가장 최근의 학문적 성과를 반영하였고, 종교와 관련된 모든 주제를 다루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광범위한 주제를 포괄하고 있다. 인문학과 신학을 위한 최고의 자료로서 신학 도서관 뿐만 아니라 모든 연구자들의 책상에도 반드시 있어야 할 필수 자료라 하겠다.

1908년 독일어판(Religion in Geschichte und Gegenwart) 출간 이후 줄곧 학자들과 목회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권위 있는 10권짜리 주석의 영어판 종교 백과 사전으로 그간의 독일어에 약한 학자들의 어려움을 한번에 해소해 줄 책임.


-독일어권/유럽권에서 기독교 신학, 성경 및 종교 연구에 있어서 독보적인 기초자료의 역할을 해온 전집임.
-다양한 기독교 교파의 관점으로 종교 연구의 상세한 부분까지 다룸
-88개국 출신의 3000명 이상의 학자들이 집필하여 국제적이며, 비교 문화적인, 그리고 보편적인 감각을 그대로 드러냄
-20세기 초부터 유지해온 초판의 무게감은 그대로 살리고 최근의 연구 자료 및 다양한 참고 도서도 수록, 나이와 지위를 막론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음
-역사, 고고학, 예배식, 법률, 성경, 음악, 비주얼 아트, 정치, 사회과학, 자연 과학, 윤리, 철학 등 학제적인 연구도 가능하도록 구성
-15,000개 이사의 표제어, 그리고 800만 개의 단어
-총 14권으로 첫 13권은 사전이고, 14번째는 index volume이다.

-
0 selected / 1 i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