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ible

LaBible




라비블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B&H Publishing Group의 베스트/스테디셀러와 신간 도서들입니다.

할인기간 : 1월 2일(목)까지

주제별 목록에 없더라도 현재 B&H Publishing Group에서 구입 가능한 도서 중 미출간, Short Discount, POD(Print on Demand), NTR(No Trade Rights)을 제외한 모든 도서는 할인 적용됩니다.
목록에 없는 도서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info@kcbs.co.kr 이메일로 별도 연락주시면 할인가에 구입하실 수 있는 견적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재고 유,무에 관계없이 기간 중 주문하시면 온/오프라인 동일 할인율 적용되며, 해외 주문 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 재고 없는 도서의 해외 주문 후 절판, 품절, NTR(no territorial rights) 등의 사유로 구입이 불가 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출판사 사정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H Publishing Group

미국 최대 교단 중 하나인 남침례교 연맹의 Lifeway Christian Resources 사역의 일환인 출판사 임프린트.
2006년 Broadman & Holman Publishers에서 B&H Publishing Group으로 이름을 바꿨다.

전통적인 보수 복음주의 입장인 남침례교 연맹의 신학적 입장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출판사로서, 셩경에서부터 주석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출판물을 펴내고 있다.

Holman Christian Standard Bible (HCSB) 역본을 펴냈으며, B&H Academic을 따로 둬서 New American Commentary (NAC) 주석처럼 목회자와 신학생을 주독자층으로 둔 학술서적을 출간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복음주의 입장의 신학책을 계속해서 펴내고 있다. 주로 남침례교 신학교 등 연맹 내 신학교 교수들의 책이 많으며, 전문적인 학술서보다는 목회에 도움이 되는 신학서적들을 출간하고 있다.

가장 추천하는 시리즈로는, 신약 원문에 기초해서 본문 석의를 돕는 자료로서 설교 개요와 주제별 참고 자료까지 간결하게 제시하는 Exegetical Guide to the Greek New Testament가 있다. 이 시리즈는 본래 Murray J. Harris가 시작해서 Baker에서 나오다 중단됐으나 나중에 B&H에서 이어받아 지금처럼 왕성하게 시리즈를 채워가고 있다. Perspectives 시리즈는 특정 주제에 대한 다른 관점들을 비교해서 제시하는 시리즈인데, 남침례교 연맹의 신학적 색깔이 확실하게 드러나는 시리즈이기도 하며, Zondervan이나 다른 출판사에서 펴내는 유사 시리즈와는 성격이 꽤나 다르게 느껴진다. 성경신학적 주제들은 The New American Commentary Studies in Bible & Theology에서 다루며, NAC와 자매 시리즈처럼 엮었다. BK
-
0 selected / 170 items